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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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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환불 조건을 알고 싶어요.

    멤버십 결제 후 7일 이내 멤버십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 

    결제 후 7일이 지난 시점이거나 멤버십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    · 멤버십 서비스 사용 기준

    ① 매칭요청을 1건 이상 이용하였을 경우

    ② 셀렉티드 거래처 정보를 제공 받았을 경우

    ③ 전문가 컨설팅(회계,특허,법률등)서비스를 신청하였거나 해당 전문가로부터 상담서비스를 제공 받았을 경우 (프리미엄 플러스만 해당)


    (이용약관 제 12조 참고)

  •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상단 메뉴 중 [멤버십 요금제] 클릭 후 사용하고 싶은 요금제를 다시 결제하시면, 해당 일자부터 요금제가 변경됩니다.


    단, 기존의 사용중이던 요금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결제금액은 반환되지 않으며

    잔여횟수 및 잔여서비스는 멤버십을 변경한 해당 월 이용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(이용약관 제 11조 참고)


    #요금제변경경로

    [로그인] ▶ [멤버십 요금제] ▶ [결제하기] 

  •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· 멤버십 요금제 결제 후 7일 이내에 멤버십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므로 [마이페이지] [결제정보] 탭에서 구독취소를 누르면 환불 처리가 됩니다.

    (카드결제 건에 대한 환불은 구독 취소를 요청한 시점 기준으로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)


    · 멤버십 요금제 결제 후 7일이 지난 시점이거나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하였다면 환불은 어렵습니다.


    #환불경로

    [로그인] ▶ [마이페이지] ▶ [결제정보] ▶ [구독취소]

  • 구독 취소(정기 결제 취소)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결제정보 탭에서 구독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    #구독취소경로

    [로그인] ▶ [마이페이지] ▶ [결제정보] ▶ [구독취소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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